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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박스 관리요령

블랙박스 녹화영상을 자주 확인하세요.

  • 녹화된 영상을 자주 확인하시고, 특시 ‘상시녹화 영상중 가장 최근 영상’이 잘 촬영되어 저장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메모리카드를 주기적으로 포맷해 주세요.

  • 모든 블랙박스의 기본은 ‘메모리카드에 영상저장’ 입니다. 메모리 카드를 주기적으로 포맷하여 최적의 상태를 유지해 주세요.

 

유튜브 영상보고 따라하기(PC에서)

유튜브 영상보고 따라하기(블랙박스에서)

현대/기아 순정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1. 차량 네비게이션에서 SD카드 빼오기
  2. USB형 SD카드 리더기 준비
    • 편의점, 마트 등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3. 현대/기아 업데이트 센터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4. SD카드를 PC에 연결하고 매뉴얼에 따라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현대자동차 업데이트 센터

기아자동차 업데이트 센터

유튜브 영상보고 따라하기

썬팅필름 보증정책(루마썬팅)

  1. 보증기간은 제품을 구입(시공)하신 날부터 입니다.
  2. 다음과 같은 경우는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천재지변, 고객 부주의나 차량문제로 인한 흠집이나 손상
    • 제조 공급원과 무관한 행위, 사건, 결함 또는 물리적, 고의적인 훼손
    • 정식등록되지 않은 제품으로 시공한 경우
  3. 시공상의 하자에 대해서는 해당 시공점에 보증 의무가 있습니다.
  4. 시공상의 하자에 대한 보증은 시공 후 3개월 이내로 적용합니다.
  5. 법규 위반에 해당되는  필름 시공은 보증과 일체의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본 규정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보증 및 AS 기준은 소비자 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의 고시)에 따릅니다.

보증서를 소유하지 않은 경우에는 보증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으므로 보관(저장)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썬팅필름 보증정책(칼트윈)

  1. 시공 후 보증기간 내 필름 결함으로 인한 불량(갈라짐/ 탈색/ 변색) 발생 및 시공 결함으로 인한 필름의 벗겨짐 발생시 새 제품으로 재시공 해드립니다.
  2. 천재지변 및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 고의적인 훼손, 불법으로 인한 파손 등 통제할 수 없는 상황으로 발생된 손상은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3. 본 품질보증서가 없는 경우 혹은 수기로 작성된 경우 및 시공 제품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품질보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4. 시공 하자에 대한 보증은 시공 후 3개월 이내로 제한됩니다.

시공 제품의 최종 선택 및 결정은 고객의 몫이므로, 이로인해 문제(사고 등) 발생시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품질보증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블랙박스 및 기타 제품 보증정책

블랙박스와 기타 제품은 제품 제조/판매사의 보증정책을 따릅니다.